MY MENU

보도자료

그룹사들을 통해 최고의 영업력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예스콜닷컴은
웹에이전시와 O2O사업에서도 큰 비중과 성과를 창출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YESCALL.COM

제목

[2012 - 09 - 04] 예스콜닷컴, 홍보용 실속 홈페이지 구축 솔루션 선보여

첨부파일0
내용
홈페이지 빌더 두부웹을 소유하고 있는 예스콜닷컴에서 중소기업의 온라인홍보를 위한 홍보용 실속 홈페이지 구축 솔루션, 스토어빌더(www.storeb.co.kr)를 런칭했다.

예스콜닷컴은 홈페이지 제작과 운영에 부담을 느끼는 중소기업체들에게 효과적인 홈페이지 플랫폼과 온라인홍보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해왔다. 이번 ‘스토어빌더’의 런칭을 통해 실속 있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토어빌더’는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웹호스팅, 도메인등록, 디자인관리 등 복잡한 과정을 생략, 홈페이지 생성 마법사를 통해 한 번에 자동 구축이 가능하여 제작기간을 단축하고 타 서비스와 비교해 추가 비용의 부담을 줄였다. 

▶ 스토어빌더 제작 마법사로 누구나 전문가처럼 손쉽게 홈페이지 구축

 스토어빌더는 홈페이지 생성 마법사를 통해 업체정보와 디자인 스킨만 결정하여 등록하면 자동으로 기본 홈페이지가 완성된다. 홈페이지 디자인은 사용자가 마음에 드는 스킨을 선택하여 적용하면 바로 변경되어 원하는 모습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다.

▶ 홈페이지 운영에 필요한 기본 기능 및 쇼핑몰 추가 특별 기능 제공

 홈페이지 내에 필수 기능인 게시판, 갤러리를 통해 콘텐츠 업로드는 물론 SMS상담문의 및 온라인 견적 기능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쇼핑몰 이용의 활성화를 지원한다. 또한 디자인 스킨 별 각 기능들을 최적화하여 사용자 이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 홈페이지와 모바일의 연동으로 모바일웹, 애플리케이션 지원

 모바일 기기가 보편화 될수록 하나의 콘텐츠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즐기는 것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스토어빌더는 이를 반영하여 홈페이지 제작과 동시에 모바일 웹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운영에 필요한 관리자 기능 담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관리가 편리하다. 

‘스토어빌더’는 예스콜닷컴의 계열사인 미래아이콘과 이노스닷컴을 통해 직접 구매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한 맞춤 온라인 홍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미래아이콘과 이노스닷컴은 탄탄한 마케팅 인프라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외에 포털 사이트 광고 유치, 자체 개발 서비스 판매 등 다양한 광고 플랫폼을 제안하여 이용자들의 높은 광고 효과를 지원하고 있다. 

예스콜닷컴의 유덕화 대표이사는 “스토어빌더는 홈페이지 제작이 부담스러운 업체에게 홍보 목적으로 제공되는 솔루션으로 저렴한 비용과 맞춤 기능을 제공한다”며 “온라인 홍보 효과에 도움이 될 것”이라 말했다. 

보다 자세한 온라인홍보 문의 및 구매안내는 ‘예스콜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원문보기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