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자료

그룹사들을 통해 최고의 영업력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예스콜닷컴은
웹에이전시와 O2O사업에서도 큰 비중과 성과를 창출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YESCALL.COM

제목

[2001-06-11] 다음 "전화번호부 서비스"

첨부파일0
내용
[뉴스] 다음 "전화번호부 서비스"     2001-06-11 

다음, 엘로우 페이지 Daum 예스콜(YESCALL) 오픈 

- 다음, 예스콜닷컴과의 전략적 제휴 통해 전화번호부 서비스 오픈

- 다음 예스콜, 정확한 정보의 신속한 업데이트로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 얻을 듯.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이재웅, www.daum.net)은 예스콜닷컴(YESCALL, 대표이사 조찬형)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편리한 생활, 똑똑한 생활의 필수 전화번호부 서비스 다음 예스콜( Daum YESCALL,yp.daum.net)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서비스의 핵심은 신속하고 정확한 업데이트란 설명이다.

협력업체 예스콜닷컴은 98년 설립된 업체로 약 200여명의 직원이 어느 사이트보다도 신속하게 업체의 정확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또한 총 16개 지역, 8개 테마, 40여개의 카테고리 별로 전화번호를 검색할 수 있고 업체명, 주소 등을 직접 입력하여 찾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복한 결혼"을 비롯한 총 8가지의 테마로 구성된 "테마서치(Theme Search)"에서는 관련 업체 중 엄선하여 사진과 함께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네티즌은 전화번호, 소개글, 주소, 홈페이지 등 해당 업체의 상세한 정보까지 원스톱으로 볼 수 있어 1석 2조. 

다음 관계자는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이용자도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면서 "다음은 앞으로도 네티즌들의 요구에 부응해 생활속의 인터넷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홍진석 기자 


기사 원문보러가기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