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자료

그룹사들을 통해 최고의 영업력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예스콜닷컴은
웹에이전시와 O2O사업에서도 큰 비중과 성과를 창출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YESCALL.COM

보도자료

제목
[2010 - 12 - 01] 공동할인구매, 유니버씨티 오픈 이벤트로 힘찬 출발
첨부파일0
내용
[2010 - 12 - 01] 공동할인구매, 유니버씨티 오픈 이벤트로 힘찬 출발   

이제는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의 시대인가?


2005년 미국에서 처음 등장한 소셜 커머스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와 일반 상거래를 합성한 신조어다, 2008년 미국 그루폰(Groupon)의 설립 이후 리빙소셜, 길트 등 다양합 업체들이 생겨나면서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비즈니스 모델이 됐다.

이는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에 연결된 수많은 사용자들이 쉽게 입소문을 통해 상거래가 이뤄지기 때문에 홍보 효과면에서 기존 공동구매 보다 훨씬 효과적이며 매일 다른 상품들의 판매가 일정 구매수에 도달하게 되면 50%이상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공동구매방식의 신개념 마케팅 방식이다

국내에서도 최근 트위터 등 SNS 사용자가 급증하고 스마트폰이 빠르게 보급되며, 소셜 커머스도 힘을 받기 시작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단순한 구매 정보 이외에도 사용자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한 점포 소개 및 OR 코드를 이용한 제품 검색 등 상세한 정보까지 볼 수 있다는 강점도 있다.

특히 유니버씨티(www.UniverCity.co.kr)는 20~30대의 대학생과 직장인을 중심으로 매일 최고의 서비스를 최대의 할인가격으로 제공하는 소셜커머스로 다른 소셜커머스 업체들과는 달리 사이트 내에 UC동아리를 제공하여 직접 소셜네트워크를 형성하여 활동 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프리UC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지인을 유니버씨티로 초대하여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대학교를 뜻하는 University와 도시의 City를 결합한 것으로 대학생과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한 중점적인 상품들이 판매된다. 이처럼 차별화 된 타겟은 유니버씨티의 강력한 아이덴티티를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홍보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유니버씨티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총 23일간 대대적인 오픈 기념 이벤트 ’할인받고 선물받자’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 시간 각기 다른 내용으로 총 5000만원 상당의 노트북, 디카, 홈시어터, 닌텐도 등 다양한 경품들이 제공된다.

‘할인받고 선물받자’의 이벤트명처럼 유니버씨티의 최대 할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입하고 동시에 매 시간 제공되는 다양한 선물들을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니버씨티의 오픈 이벤트 ‘할인받고 선물받자’의 자세한 사항은 유니버씨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UniverCity.co.kr)

유니버씨티의 유덕화 대표는 “최근 소셜커머스 사용에 대한 소비자 피해사항이 증가하고 있다”며 “유니버씨티는 기존의 예스콜닷컴의 탄탄한 경쟁력과 마케팅 인프라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언제나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소셜커머스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 자료제공 : 유니버시티(www.UniverCity.co.kr)


원문보기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